꼭 방문해야 할 메단의 흥미로운 박물관 4곳

Wonderful Indonesia

출처: rahmatgallery

 

북부 수마트라 주의 주도인 메단시는 변화에 열려 있는 역동적인 사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끈기 덕분에 메단시는 인도네시아에서 네 번째로 큰 산업 중심지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단 사람들은 여전히 ​​문화적, 역사적 가치를 유지하는 도시 공동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에 대한 메단 사람들의 사랑은 이 도시에서 볼 수 있는 많은 박물관 건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메단이라는 도시에 우뚝 서 있는 박물관 건물은 지역사회의 높은 관용의 상징이기도 하다.

 

메단에 박물관이 있다는 것은 교육의 수단으로서 교육계에 상당히 큰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 수단이 되는 것 외에도 박물관은 메단 시의 주요 관광 상품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러한 다양한 역사적 건물은 기존의 인기 있는 투어 목록에 추가됩니다. 당연히 많은 관광객들이 휴가철에 이 도시를 방문합니다. 다음은 방문할 4가지 독특하고 흥미로운 메단의 박물관 투어입니다.

 

라흐마트 국제 야생동물 박물관 및 갤러리

Rahmat International Wildlife Museum And Gallery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동물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배우면서 여행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메단 시의 중심에 있는 전략적 위치 덕분에 이 박물관은 관광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국제 그레이스 박물관에서는 2,000종 이상의 보존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코끼리, 기린 등의 대형 동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새와 곤충도 볼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실제로 백곰과 같은 희귀 동물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박물관의 갤러리 컬렉션은 6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5대 포유류를 테마로 한 최초의 그룹 “Asian Big Five”. 또 다른 그룹은 다양한 유형의 곰을 특징으로 하는 “Bear Random”입니다. “산양의 밤”, “아프리카의 방”, “인도네시아 종” 외에도 다양한 새들이 전시되어 있는 “새들의 왕국”. 박물관은 또한 “legendhall”이라는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Legendhall은 방문객도 대여할 수 있는 홀입니다.

어린이를 동반하는 분들을 위해 이 박물관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키즈 코너”를 제공합니다. 또한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가이드 서비스를 가이드로 고용할 수 있습니다. 이 투어의 ​​입장료도 IDR 32,000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이 박물관이 레코드 북에 기록되고 세계 동물 보호 분야에서 다양한 상을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메단시 군사투쟁 박물관

메단에서 방문해야 할 다음 박물관은 TNI 투쟁 박물관입니다. 한때 네덜란드 식민지 보험 사무소였던 건물은 1971년 박물관으로 개관했다. 이 박물관에는 약 555개의 역사적 유물이 박물관 컬렉션 섹션에 깔끔하게 보관 및 관리되고 있다.

메단 시에서 처음으로 게양된 인도네시아 국기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식민 기간 동안 침략자에 대한 메단 사람들의 저항을 목격 한 날카로운 대나무 컬렉션과 일부 지역 무기도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소장품을 채우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총기류도 아름답게 늘어서 있는 것 같습니다. 박물관 컬렉션에 있는 총기류는 이전에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무장 해제된 일본과 네덜란드 정부가 소유한 것이었습니다.

북부 수마트라의 영웅들의 봉사에 감사하기 위해 여기에 기여한 영웅들의 사진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이 관광 명소를 여행하면서 가이드 서비스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시설로는 독서실과 세미나실이 있습니다. 박물관은 또한 휴식 장소로 카페와 여러 전망대를 제공합니다.

북부 수마트라 주립 박물관

1982년 4월 19일에 개관한 박물관은 “건축 동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별명은 북부 수마트라 주립 박물관에 보관된 동상 컬렉션이 많기 때문에 주어졌습니다. 박물관 건물은 만 평방 미터가 넘는 땅에 지어졌습니다. 박물관 자체는 컬렉션의 다양성 때문에 공공 박물관으로 분류됩니다. 현재까지 이 박물관에는 6,000개 이상의 컬렉션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컬렉션의 대부분은 선사 시대, 고전 시대, 이슬람 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북부 수마트라에서 시작된 역사적 유물에 의해 지배됩니다.

대체로 이 박물관 건물은 북부 수마트라 지방의 전통 가옥 건물처럼 보입니다. 넓은 마당이 있고 박물관 앞에는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두 개의 큰 대포가 있습니다. 전면 벽에는 부족의 전형적인 장식품과 북부 수마트라의 영웅 얼굴 조각이 있습니다.

여기를 방문하면 고전 힌두교-불교 시대 갤러리, 식민주의, 독립 투쟁과 같은 박물관의 갤러리 공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의 장점 중 하나는 고대 수마트라 문화 갤러리입니다. 갤러리에 들어서면 유명한 Pustaha Laklak 고대 필사본을 볼 수 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북부 수마트라 화폐 박물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북수마트라 화폐박물관은 인도네시아 화폐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곳이다. 2017년 5월에 개관한 박물관은 북부 수마트라 지방 최초의 화폐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입장료는 무료이므로 예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북수마트라 화폐박물관은 교육 프로그램과 견학이 있는 박물관으로서 관광 스터디 여행지로 적합한 곳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선사시대, 고전시대, 독립 이전, 독립 이후, 그리고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유통되던 다양한 화폐를 보관하고 있는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의 가장 흥미로운 수집품은 VOC 식민주의와 일제 강점기 동안 법정화폐로 발행된 종이와 동전 형태의 화폐 수집품입니다. 이 박물관에도 델리 술탄 주화, 아체 술탄 주화, 반자르마신 왕실 주화, 마자파힛 주화 등 술탄 주화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의 다른 시설로는 도서관과 이 박물관을 더 완벽하게 만드는 영감의 방이 있습니다. 고대 동전을 집으로 가져오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이 박물관에서는 오래된 돈으로 최신 환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현재 이 돈을 최소 명목 가치 IDR 10,000 루피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정부의 공식 해외휴가 현황을 기다리며, 원더풀 인도네시아를 통해 메단과 인도네시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